한국보육진흥원_전화상담원대상_CS친절 서비스교육
ZOOM 실시간 영상교육+대면교육_온오프라인 융합_친절의가치 특강 강연_정승호강사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친절'입니다.
여러분은 친절을 뭐하고 생각하세요?
친절: 대하는 태도가 매우 정겹고 고분고분 함. 또는 그런 태도.
정겹다는 말 참 좋네요.
그럼 우리는 고객들에게 정겹게 이야기하고 있을까요?
친절을 전염시킬 수는 없을까요?
코로나 전염 말고 친절 전염 말입니다.
코로나가 시작이 있었듯이
친절도 누군가의 시작으로 전염될 수 있습니다.
그 시작을 위해 우리가 알고 있었던 혹은 리마인드 혹은 새로운 깨달음을 위해
정승호 강사님을 모시고, 친절의 가치에 대한 강의를 한국보육진흥원에서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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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승호 강사의 CS교육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배워본 이번 강연은
고객과 전화를 통해 소통하는 콜센터 직원분들에게 더욱 중요한 시간이었던 같습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와 더불어 감정노동을 하는
서비스 종사자분들의 마음도 나눠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승호 강사님의 CS교육은 다른 CS교육과 차별화된 내용으로
고객을 마음을 움직이게 만듭니다.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되십시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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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http://smilerice77.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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