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_고객응대 스킬,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한신스틸산업 전직원 대상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한신스틸산업에서 고객응대스킬 교육을 위해 정승호 강사님을 초청해 주셨습니다.
한신스틸산업은 건축자재를 판매하는 회사로
고객응대를 대면으로 전화로 많이 하는 곳입니다.
대면 응대, 전화 응대 시 친절히 응대하는 방법.
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
흔한 CS교육이 아닌 재미와 감동이 있는 CS 친절 서비스 교육으로
한신스틸산업 직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왔습니다 ㅎㅎ
========================================================
정승호 강사의 CS 친절, 고객 만족,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전화 응대, 화법교육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흔한 CS교육이 아닌 재미와 감동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CS친절 교육, 고객응대스킬, 고객만족 서비스, 고객과의 소통 노하우~
정승호 강사님을 초청해 주신 한신스틸산업과 경청해 주신 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강연으로 뵐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행복한 4월의 마지막 주 되십시오.
고맙습니다~*
=====================================================
홈페이지: http://smilerice77.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