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9일 화요일

CS친절 서비스와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특강 강연_한국외식업중앙회 전직원 워크숍_한화리조트

 

CS친절 서비스와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특강 강연

한국외식업중앙회 전직원 워크숍_한화리조트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CS친절 서비스 교육과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강의 내용입니다.

고객 만족서비스와 소통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죠.

한국회식업중앙회 전직원 워크숍은 한화리조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CS교육,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강의

-감정전이 현상과 상호성의 원리


CS교육,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강의

-성공의 85%는 인간관계에 있고, 인간관계는 얼마나 잘 웃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CS교육,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강의

-하찮은 친절이란 없다!


CS교육,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강의

-Perceptual Error 지각의 오류


CS교육, 조직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강의

-CS 친절서비스와 조직활성화를 위한 상대의 니즈를 배려, 존중하는 소통:

내가 잘하는 방식이 아닌 상대가 좋아하는 방식으로의 소통

이청득심 귀 기울여 경청하는 것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최고의 지혜


마음을 흔드는 좋은 내용들이 더 많지만, 그건 정승호 강사님의 강의에서 들어보시죠 ㅎㅎ

성공적이 교육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정승호 강사의 조직활성화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33030


​정승호 강사의 CS친절 서비스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홈페이지: http://smilerice77.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정승호 강사 2025. 7월 넷째주 출강, 강연 현황

 정승호 강사 2025. 7월 넷째주 출강, 강연 현황 1)한국전력기술, 7월 28일,  이해충동방지법 교육, 청탁금지법 교육, 행동강령 교육, 신입 직원 대상, 김천> [출강합니다] 2)합천교육지원청, 7월 29일, 이해충돌방지법 교육, 교...